당신이 궁금한 정보

오리지날 미국구글 들어가기

알고리즘포식자 2019. 3. 20. 23:07
반응형
SMALL

https://blog.naver.com/cookjunho/221671111729

 

미국구글 바로가기/해외구글 바로가기(링크)

<미국구글 바로가기> 구글은 자동으로 그 지역 구글에 접속하게 해줍니다. 각 국가의 전문적 자료 검...

blog.naver.com

 

벌써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있습니다.

벌써 벚꽃이 기다려지기도 하는데요.

 

날씨만 보면 어디론가

훌훌 떠나버리고 싶네요.

 

여유가 조금 더 있다면

길게 일정을 잡고 힐링도

하고 싶은 그런 순간입니다.

 

이제 추운 겨울이 다 갔나봅니다.

 

그래도 꽃샘추위는 조금 남아있다고 하니

건강에 항상 신경쓰시고 감기도 조심하세요.

 

봄이 다가 온다면 꽃 구경도 하시면서

좋은 추억을 만드세요. 

 

그럼 오늘의 소통의 주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오리지날 미국구글

들어가기를 공유하겠습니다.

 

 

 

오리지날 미국구글이란

말 그대로 오리지날을 뜻하는 겁니다.

 

구글이 원래 오리지날이 미국이라서

그렇게 표현하는 건데요.

 

 

이번 포스팅의 글 제목도

오리지날 미국구글이라고 정한 이유는

그렇게 검색하고 찾는 검색자가

많기 때문에 이와 같이 정했습니다.

 

그럼 더 길게 부연 설명 없이

미국구글 들어가기를 할 수 있는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cookjunho/221357576727

 

↑클릭

 

보다 쉬운 우회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이기에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구글이란 무엇인가요?
Google은 주로 검색 엔진과 같은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그것은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에 의해 1998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Google은 10에서 100의 힘을 의미하는 "googol"에서 비롯됩니다. 그것은 인터넷에서 엄청난 양의 정보를 조직한다는 아이디어를 포함합니다.

검색 엔진 외에도 인터넷 광고를위한 "Google 애드 센스"및 "Google 애드워즈", 무료 메일의 경우 "Gmail"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적용 범위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습니다.

야후! (야후 재팬)이란 무엇입니까?
Yahoo!는 검색 서비스를 개척 한 웹 디렉토리를 기반으로 포털 사이트를 제공하고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그것은 Jerry Yang과 David Filo에 의해 1994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야후!의 기원은 걸리버의 여행기에 나타나는 야생 짐승 "불량 (야후!)"입니다. 창립자 중 두 명을 서로 겹쳐서 추가 한 것 같습니다.

Yahoo!는 현재 다양한 기능과 정보를 제공하는 포털 사이트이며 검색 기능 외에도 경매, 블로그 및 SNS와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 익숙한 "야후! Japan"은 1996년 Yahoo Japan Corporation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SoftBank Group이 공동으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구글과 야후! (야후) 차이점
이번에는 기능과 사용자의 두 가지 관점에서 차이점을 설명하겠습니다.

구글과 야후! (야후) 차이점 : 기능
검색 결과
동일한 검색 엔진을 사용하더라도 Google과 Yahoo!에서 동일한 검색어를 입력하더라도 다른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차이는 각 검색 서비스에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검색 방법에는 "표준 검색"과 "개인 설정된 검색"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귀하가 설정을 변경하지 않는 한, 당사는 "개인화된 검색"을 통해 정보를 수집합니다.

표준 검색
표준 검색은 Google 검색 엔진이 표준 조항에 따라 검색하는 경우입니다.

개인화 된 검색
개인화된 검색은 사용자의 성별, 연령 및 기타 속성 및 행동 기록에 따라 검색 결과를 사용자 지정하는 행위입니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수집할 때 Google은 프로세스와 키워드를 기록합니다.

예를 들어, "홋카이도"를 검색 할 때 홋카이도의 유명한 레스토랑과 특선 요리는 정기적으로 식사를하고 레스토랑을 검색하려는 사용자에게 우선 순위가 부여됩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용자는 관광지의 홈 페이지와 저렴한 티켓을 우선 순위로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Google 검색을 사용하여 평일에는 직장에서 정보를 빠르게 얻고 다양한 정보가 수집 된 휴일에는 Yahoo!를 사용하면 동일한 사용자조차도 검색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콘텐츠 표시
키워드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외부의 이미지와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것은 Google에서는 "범용 검색"이라고하고 Yahoo에서는 "혼합 검색"이라고합니다. 순수한 검색 결과 외에도 이미지, 비디오, 뉴스,지도 및 지역 정보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복잡한 방식으로 표시합니다.

Google 검색의 검색 결과에 표시된지도는 "Google지도"이며, Yahoo! 검색의 검색 결과에 표시된지도는 "야후! 일본지도"와 각 서비스와 관련된 콘텐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