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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고리즘포식자 2019. 4. 17.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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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구글 바로가기/해외구글 바로가기(링크)

<미국구글 바로가기> 구글은 자동으로 그 지역 구글에 접속하게 해줍니다. 각 국가의 전문적 자료 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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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데이터 포털 (이전 : 데이터 스튜디오)은 Google 웹 로그 분석과 같은 도구와 연결하여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다양한 데이터를 시각화 할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온라인 도구이기 때문에 고객 및 팀과 쉽게 공유 할 수 있으며 작업 효율성으로 이어지는 도구입니다. 그러나 이전에 Google 데이터 포털을 사용한 적이 없다면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Google 데이터 포털 (이전 : 데이터 스튜디오)의 기능과 사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Google 데이터 스튜디오(이전 데이터 스튜디오)란 무엇인가요? Google 데이터 포털은 Google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기업이 축적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고 의사 결정으로 이어지는 도구)입니다. Google 계정을 만드는 한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데이터 포털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지만 Google Ads 및 애널리틱스와 같은 기능에 연결되면 보고서 생성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액세스 분석 데이터를 상사와 정기적으로 공유해야 하는 경우 다음 번에 Google 데이터 포털을 사용하여 자료를 만들 때 번거로움 없이 보고서를 만들고 제출할 수 있습니다. 기존 방법에서는 PowerPoint 또는 Excel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내보내고 자료를 만드는 데 매번 시간이 걸립니다. 이것이 Google 데이터 포털이 비즈니스 상황에 매우 유용한 이유입니다. 구글 데이터 포털의 특징 우리는 Google 데이터 포털의 특징과 매력에 대해 설명 할 것입니다. 보고서 작성을 자동화하는 기능 앞서 언급했듯이 Google 데이터 스튜디오를 사용하면 보고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애널리틱스 또는 Google Ads에 연결하고 보고서를 한 번 만들면 그 후에 데이터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항상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Google 데이터 스튜디오를 공유하도록 설정한 경우 최신 정보를 확인하여 공유할 필요가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의 등을 개최할 때 URL을 보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준비에 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다. 편집 권한을 부여하면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데이터를 하나로 집계 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 Google 애널리틱스 등과 연결하면 각 데이터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구를 Google Data Studio와 연결하는 커넥터의 개발 소스가 무료로 게시되므로 개인이 커넥터를 만들었으며이를 활용하여 지원되지 않는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Google 데이터 스튜디오 시작하기 Google 데이터 포털을 시작하려면 먼저 Google 데이터 포털의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Google 데이터 포털 약관에 동의하는 방법 (1) 구글 데이터 포털에 로그인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방문 (https://marketingplatform.google.com/intl/ja/about/data-studio/) (2) 클릭하여 무료로 이용 (3)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새로 만들기 +"또는 "+"를 클릭하십시오. (4) "사용해보기"를 클릭합니다. 처음 사용하면 다음 화면이 나타나므로 "사용"을 클릭하십시오. (5) 회사에서 사용할 때 회사 이름을 입력하고, 일본이 포함 된 부분에 사용할 국가를 선택하고, 영어를 변경하여 계약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본어는 없음). 동의를 선택하면 파란색으로 바뀌므로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이메일 등록을 설정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필요에 따라 "예"또는 "아니오"를 확인합시다. (7) 첫 번째 화면으로 돌아 가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8)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새로 만들기 +"또는 "+"를 클릭하십시오. (9) 다음 화면이 나타나면 완료합니다. Google 데이터 포털(이전 데이터 스튜디오)의 기본 사용법 Google 데이터 포털을 열면 다양한 아이콘이 있습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및 "Google 슬라이드"와 같은 다른 Google 서비스에는 찾을 수없는 많은 아이콘이 있습니다. Google 데이터 포털의 기본 사용법과 아이콘의 기능을 요약합니다.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아이콘 기능 목록 1 페이지 추가 2 수행한 작업을 이전 상태로 되돌리기 3 이전 상태로 되돌립니다 4 선택 모드로 만들기 5 그래프 추가 6 커뮤니티 시각화 및 구성 요소 7 기간 선택. 여기에서 선택한 기간에 대한 데이터를 반영합니다. 8 필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9 URL에 10개의 임베드로 작동하도록 데이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 재생할 YouTube URL을 포함합니다. 11 이미지를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12 텍스트 상자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13 줄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14 도형을 삽입 할 수 있습니다 15 데이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6 테마와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명심하고 싶은 Google 데이터 포털의 기능 Google 데이터 스튜디오에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명심해야 할 기능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보고서 이름 바꾸기 Google 데이터 포털에서 이름을 변경하려면 '제목 없는 보고서'를 클릭합니다. 문자를 입력할 수 있도록 변경할 이름을 입력합니다. 변경 사항은 입력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Google 데이터 스튜디오에 데이터 연결 Google 데이터 포털을 사용하면 다른 도구의 데이터를 연결하여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데이터 추가를 클릭합니다. (2) 연결하려는 데이터가 포함 된 도구를 선택하십시오. 찾을 수 없으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Google 애널리틱스를 예로 들었습니다.) ) (3) 승인을 클릭합니다. (4) 추출하려는 데이터의 "계정 >> 속성보기"를 선택하십시오. (5) 다음부터이 화면을 표시하지 않으려면 확인란을 선택하고 "보고서에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6) 다음 화면이 나타나면 협력이 완료됩니다. グラフの追加 グラフの追加はGoogleデータポータルでは頻繁に使う機能ですので覚えておきましょう。 ①画面上部の「グラフの追加」をクリック (2) 추가하려는 그래프를 선택하십시오. (3) 그래프를 추가할 위치를 클릭합니다. (4) 창작 완료 차트 편집 차트를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1) 해당 그래프를 선택하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그래프 > 막대"를 클릭하십시오 (막대 부분은 사용중인 그래프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2) 변경하려는 그래프를 선택하십시오. (3) 변경 완료 차트 항목 및 숫자 변경 차트 항목과 숫자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각 구문의 의미를 간략하게 살펴 보겠습니다. 데이터 원본: 기본 데이터입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Google 애널리틱스의 데이터가 적용됩니다. 차원: 항목 이름. 측정할 항목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지표: ・측정값. 보려는 번호를 선택합니다. 위의 내용을 이해 한 후에는 그래프를 변경하여 원활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1) 변경하려는 그래프를 선택하고 오른쪽 메뉴에서 변경하십시오. (2) 다음 화면에서 "치수"의 페이지 제목을 클릭하므로 변경하고 표시 할 치수를 선택하십시오. 표시할 치수가 없는 경우 위의 상자에 단어나 구를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새 필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표시기"를 클릭하면 동일한 화면에 있기 때문에 동일한 방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공유 Google 데이터 스튜디오는 Google 문서도구 및 Google 스프레드시트와 같은 Google 드라이브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따라서 Google 문서도구만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공유를 클릭합니다. (2) 공유 가능한 링크 가져오기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③リンクが表示されるので条件を指定。共有したい相手にリンクを送信。 링크를 아는 모든 사람이 링크를 보거나 편집할 수 있도록 설정하면 타사에서 링크를 보거나 편집할 수 있으므로 지정된 사용자만 편집하고 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Google 데이터 포털(이전 Google 스튜디오)을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보고서 작성 Google 애널리틱스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매우 다양한 데이터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각적으로 이해하기 어렵 기 때문에 Google 데이터 포털을 사용하고 보고서에 필요한 것만 컴파일하십시오. 숫자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 표시하여 이해하기 쉬운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보고서를 만들면 자동으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므로 보고서 작성 시간을 줄이고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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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

유럽 대륙의 서부, 지중해와 대서양 사이에 위치하며, 유럽에서 3번째로 큰 나라이다. 987년 프랑크 왕국이 멸망하고 카페 왕조 창시로 최초의 국가가 형성되었다. 절대왕정과 제정, 공화정을 반복하다가 1871년 공화정부 수립 이후 오늘에 이른다.

프랑스 지형 -

프랑스의 지형은 크게 산지와
평지로 나눌 수 있다.

 산지는 이탈리아·스위스 국경지대에
높이 솟아 있는 알프스와,
에스파냐와의 국경을 이루는
피레네의 2대 습곡산맥
(알프스 조산운동으로 형성되었음)
 이외에도 고생대 석탄기
(3억 5,000만년 전)의 헤르시니아
 조산운동에 의하여 형성된
아르모리캥산지, 중앙부의 마시프상트랄
(중앙 산지), 북동부의 보주·
아르덴산맥 등 준평원화한
노년기 산지가 있다.

프랑스 기후 -

프랑스의 기후는 유럽 기후의
축소판이라 할 수 있다.

 

유럽의 기후는 보통
 해양성·대륙성·

지중해

성으로
나누어지는데,
프랑스에는 이 세 가지 기후가
모두 나타난다.

이는 

산지

의 위치·높이와 더불어
기후에 지역차가 나타나는 요인이 된다.

 겨울에는 쥐라·알프스·마시프상트랄
등의 산지가 

고기압

 지역이 되는데,
때에 따라서는 아조르즈 고기압,
아시아 대륙 고기압과 연속하여
기압의 산맥을 형성한다.

이때 기압 산맥의 양쪽,
 즉 

영국

·지중해는 

저기압


 되고 

사이클론

성(性)의
바람이 자주 분다.

프랑스 자원 -

프랑스의 로렌 일대의 철광은
유럽 최대의 것으로,
프랑스의 

선철

(銑鐵) 생산량은
 오랫동안 미국에 이어
 세계 제2위를 달린다.

철광은 쥐라기층의
중부와 하부 사이에 있다.

 로렌 일대의 철광과 

벨기에

국경의 

석탄

은 넓은 면적에 걸쳐
산재해 있어 집중적 공업지역을
 형성하기에는 불편하다.

이 때문에 프랑스는 소도시 국가가 생겼다.

 

 이와 같은 사실은 큰 지리적 의미를 준다.

 즉 프랑스는 소(小)도시 국가이고
이들 소도시들이 이따금 전통 있는
공업을 이루어 주변 농촌지역의
중심지가 되어 온 것이다.

바로 이 점으로 도시와 농촌인구의
균형이 유지되고 자급자족의
경향을 띠게 되었다.

프랑스 인종 -

유럽에서도 프랑스는
일찍부터 인간이 정착한 곳으로,
 네안데르탈인(人)보다도
10만 년을 앞선다.

구석기시대인(人)은 주로
수렵생활을 하였으며,
구릉의 주변과 마시프상트랄
·피레네의 석회암지대
동굴 속에서 생활하였다

 

 도르도뉴는 현재 빈민지역이 되어 있지만
 당시 인간의 유물·유적이 많이 남아 있다.

 이들 동굴에 남아 있는 벽화는
짐승과 수렵에 관한 그림이 대부분이다.

 기온이 따뜻해지면서 삼림이 늘어나고,
 자유로운 수렵장인 초원이 줄어듦에
따라 인간의 생활도 ‘수렵’에서
‘채집’으로 바뀌게 되었다.

그후 농업과 상업이 시작되어
지중해 서부에서 농경생활을 하던
인간이 프랑스로 이주해오게 되었다.

이들은 지중해인(人)이라고 불리는데
 작은 키, 마른 몸에 두상이
긴 편이고 머리털과 눈은 검다.

프랑스 언어-

유럽에서는 언어가 국가의 발전에
큰 의미를 가진다.

따라서 프랑스어(語)는 프랑스를
형성하는 큰 요소라고 할 수 있다.

벨기에 남부, 스위스 서부도
프랑스어권(語圈)에 속하며,
주민은 자국(自國) 다음으로
프랑스에 친근감을 갖는다.

이상 프랑스의 관한 정보와 함께
프랑스구글 바로가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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